차량 통과시 영상 스캔카메라를 통해 차량 하부의 전체 이미지가 자동으로 모니터에 컬러로 선명하게 디스플레이 되어 폭발물, 무기 등이 은닉되어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차량의 속도(시속 30km 이하) 및 길이에 상관없이 하부영상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최근 세계 곳곳에서 차량을 이용한 테러가 발생함으로 인해 개발되었으며, 경고를 무시하고 돌진하는 차량을 단 1초만에 방어하는 대 테러 차량 방호장치, 로드블럭입니다. 종전의 기술은 작동시간이 4초 이상 소요되어 50km/h 이상 고속돌진 시 50m 이상의 차단거리 확보가 필요하며 사실상 테러차량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저희 D&S 테크놀로지는 자체 개발한 제어PC (운영스테이션) 및 운영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실시간 제품의 운영, 제어, 정보,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하여 무인화 시스템을 구현 하였습니다.
주력사업의 재편 및 미래지향적인 시스템 전문기업으로의 재도약과 함께 보다 고객에게 다가서는 정보의 장을 만들고자 금번 다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게 되었습니다. 다년간 축적된 물리적 보안기술을 기반으로 21세기 4차 산업에 통합보안시스템 분야에서 우뚝 설 수 있는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또한 당사만의 특화사업인 특수보안분야는 각종 테러위험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할 수 있는 유압식금속제바리케이트 (로드블럭)을 2006년 국내최초로 국산화하여 불모지나 다름없던 국내에서 외국제품과 당당히 경쟁하여 국내시장을 석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다양한 특수 보안시스템을 국내 독자기술로 개발하여 최신기술과 최상의 품질로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지구촌을 테러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